교회게시판

 

체욱대회를 통한 또하나의 성과를 알림니다

동산 2 4,272
우리는 체육대회를 통하여 함께 뛰놀며 경기하고 응원하며 우리가 은혜성산교회의 한 가족됨을 온몸으로 느끼며 즐거운시간을 보내었습니다.

  그날 주일학교에서 수익사업으로 즉석사진을 찍어주고 3000원씩 후원금을받았습니다.
  이수익사업으로 165000원의 후원금을 받았고 꼭필요한도서 40만원어치의 책구입비에 보태어졌습니다.

  그간 주일학교 에는 필요한 성경책외에는 필요한책이있어도 구입을 못하고 성도님들이 후원해주신책만 있다보니까 낡고 중복되도 비종교적인 서적들이 있어 새로 아이들이 읽어 유익하고 흥미와 믿음생활에도 도움될 책을 구비하고자 하였습니다.

  저는 좋은기회로알고 좋은날 기념사진도 찍고 어린이들에게 후원도 하고 좋게 생각하였으나 홍보도없이 하여 당황스런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 됩니다.
  일주일 전에서야 이러한 사진사업을 할수 있다고 알려와 성도 여러분에게 설명과양해를 얻을 기회가 없었음이 유감이며 혹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깊이 사과 드립니다.

  그러나 우리 아이들에게 크게 도움될 귀한책들을 구입하게되어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도움주신 여러분에게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일학교        최  선  용

댓글

조각목v김종호집사
안녕 하세요 최선용 부장선생님.
언제나 주일학교를 위해서 최선을 다하시고 열성적으로 어린생명들을 양육하시는
부장 선생님의 모습에서 두아이의 아빠로서 또한 교회 성도로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행사에서 좋은 결실을 얻었고 좋은 곳에 쓰여졌다니 저희들 마음도 기쁘네요.
어떤 기관이 수익사업을 하더라도 물론 교회의 좋은 일들에 쓰여졌겠죠.
어차피 지나간것에 저희들이 문제를 제기하는것은 아니고 다만 다음에 또다시 반복되어지는것을
차단하자는 차원에서 얘기를 꺼낸것이니 너무 기분 상하지는 말아주셔요.

주일학교에 마땅한 지원이 없는 가운데 부장선생님의 어려움을 익히 알고 있습니다.
허나 꼭 필요한 것이라면 어떻게라도 총회장님을 설득해서 허락을 받고 서로의 협조하에
광고도 하고 지원도 받고 하면 모양세도 나고 또다른 볼거리도 제공되고 해서 좋을수도 있습니다.
이글을 쓰는것은 모든 기관이 참고하시는것이 옳을것 같아서 글을 올리니 양해 바랍니다.

최선용 부장선생님의 수고하심에 감사의 박수를 보냅니다.
성원철집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아이들이 무척 좋아 하겠네요~
앞으로 더욱 주님 안에서, 성장해가는 은혜성산의 모습이 그려지는것 같아 기분이 좋은 아침입니다.

행복한 하루 보네세요.^^